동영상 갤러리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동영상

홍보동영상 상세보기
희망풍차 1주년 기념 홍보영상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3-07-18 조회 6116

희망풍차 1주년 기념홍보영상입니다.

----------------------------------

[스크립트]

 

유중근 대한적십자사 총재 : 대한적십자사가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대한민국 대표 나눔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서 국민속으로 들어가는 국민과 함께하는 대한적십자사가 되어야 한다고 확신하며 희망풍차 사업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이강순(홀몸 어르신) : 잘해줘요. 그래서 잘 먹고 늙은이들 대접을 잘 받아서 흐뭇해요.

 

박민지(긴급위기가정 지원 대상자) : 엄마가 많이 편찮으신데 번번히 찾아와 주셔가지고 이렇게 많은 도움되는 말 한마디라도 저한테는 엄청 크게 와 닿는단 말이예요. 제가 사회복지학과에 가고 싶은 이유가 저도 이렇게 도움 많이 받았으니까 열심히 배워가지고 저도 똑같이 이렇게 갚아드리고 싶어요. 도움 받은 걸

 

립셍힌(다문화가정) : 25년동안 엄마가 목에 혹이 있었어요. 다행히 적십자에서 이렇게 많이 도와주고 건강 좋아졌어요. 튼튼하고..

 

정경숙(북한 이주민) : 힘든 일도 무조건 다해요. 왜 이거 힘든데 하는 말 안해요. 나는 이런 일 하는 것이 기뻐요。그건 어디서 배웠어요. 적십자 분들한테서 배웠어요. 그 분들이 나한테 베푼 것 만큼 나는 그러면 0.1프로라도 베풀자. 이 심정으로 난 기쁜 마음으로 해요.

 

(희망풍차 파이팅!)

 

신현준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 나도 누군가를 돕고 싶다. 혹은 누군가한테 따뜻함을 나눠주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적십자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굉장이 많은 나눔이 있거든요. 주저하지 마시고 여러분들 저와 함께 그리고 적십자 회원님들과 함께 좋은 일 같이 동행하고 동참했으면 좋겠습니다.

 

나승연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가까운 적십자나 RCY를 통해서 한번 해 보시기를 바라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고 생각보다 훨씬 더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 되었었어요.

 

박하선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 : 조그만 것이라도 그리고 내가 할 수 있는 한에서 최선을 다해서 진심만 다한다면 진정한 나눔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유중근 대한적십자사 총재 : 내 옆에 있는 한 사람만 돕는다면 대한민국 사회는 아마 건강해질거다. 지금보다 더 건강해질거다라고 생각해요.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