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누구나 캠페인 무통장입금 기부금 영수증 발급 및 이벤트 참여 신청 안내 바로가기
메뉴 마이메뉴

사진자료실


사진자료실 상세보기
제목

[전북][청소년(RCY)] 불법 쓰레기 NO!, RCY가 지켜보고 있어요!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9-05-02 조회 2051
첨부파일

‘불법 쓰레기 NO!,

RCY가 지켜보고 있어요!’

-전북RCY, 국토사랑 에코프렌즈 환경캠페인 실시-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회장 김광호)는 30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주완산교회~한옥마을 일대에서 전북 RCY단원 100여 명이 불법쓰레기 및 전단지 등을 제거하는 환경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2019 RCY 국토사랑 에코프렌즈 환경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환경사랑, 지역사랑 의식’을 고취시키고, 국가 정책적으로 강조되고 있는 ‘깨끗한 대한민국 만들기’에 기여하기 위해 대한적십자사가 주관했다.

 

이날 전북 RCY단원뿐만 아니라 전국의 RCY 단원들이 각 지역에서 환경정화 활동 및 벽화 그리기 활동 등을 수행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캠페인에 참여한 대학부 문희정 단원은 “우리지역을 위하는 마음에 캠페인에 참가했다. RCY단원들과 함께 하니 재밌게 활동을 마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고수정 대학RCY 회장은 “길거리의 쓰레기를 줍는 것이 사소한 것일 수도 있지만 지역공동체를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첫 걸음이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이웃들의 실천을 바란다”고 말했다.

불법 쓰레기 NO!, RCY가 지켜보고 있어요!의 이미지 중 선택된 이미지

나눔한마디

"따뜻한 마음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해주세요."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여 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페이지 영역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