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후원]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50~52호 참여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2-05-18 조회 294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50~52호 참여

위기가정을 위한 따뜻한 나눔 실천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회장 김종길)17() 경남적십자사 기빙클럽 50~52호 기부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빙클럽 50호 흥한주택종합건설() 강병환 건설사업본부장, 51두산종합목재 윤두칠 대표이사, 52동명전력 허제원 대표이사가 참여하여 기부금을 전달했다.

 

흥한주택종합건설()1990년에 설립되었으며 다수의 대기업과 건축사업을 함께 수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주거시설을 공급하고 있다. 다문화가정 주거환경 개선 지원활동, 교육발전을 위한 토지 기부 등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1995년에 설립된 두산종합목재는 직접 목재를 직수입하여 고객의 요구에 맞는 목재제품을 생산하는 기업이다. 윤두칠 대표이사는 법무부 청소년 범죄예방위원 진주지역협의회장과 진주상의 감사를 역임하고 있으며 불우출소자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동명전력은 1992년 설립된 전기설비시공전문업체로 설계에서 시공 및 감리까지 할 수 있는 전문 전기공사 업체이다. 동명전력 임직원들은 지역 취약계층 전기점검 봉사활동을 2016년부터 펼쳐오고 있다.

대한적십자사 경남지사 김종길 회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따뜻한 릴레이 기부에 동참해주셔서 감사하고, 이러한 나눔들이 모여 취약계층 이웃들에게는 큰 희망과 용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