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전체]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대구경북혈액원과 헌혈자 기부 물품 전달식 및 헌혈 캠페인 실시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2-03-22 조회 258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대구경북혈액원

헌혈자 기부 물품 전달식 및 헌혈 캠페인 실시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임직원 헌혈캠페인 시행으로 사랑 나눔 운동 실천

 

▢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송준기)는 하이트진로 대구지점이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및 혈액원에 약 5,400개의 기부 물품을 전달하고 임·직원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이용진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파트장과 박선영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사무처장이건문 대구경북혈액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 물품 전달식을 했으며기부받은 물품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원활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와중에 고귀한 생명나눔을 실천하는 헌혈자에게 전해질 예정이다.

▢ 또한혈액 공급 부족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임·직원들이 헌혈 봉사에 자발적으로 참여해 훈훈함을 더했으며 추가적인 헌혈 참여를 기획하는 등 지속적인 사랑 나눔 운동 실천을 약속했다.

▢ 이용진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파트장은 오미크론 확산으로 인하여 헌혈자가 감소하고 있다는 언론 내용을 자주 접했다며 헌혈을 비롯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하이트진로도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며 적극적인 나눔 참여 의사를 밝혔다.

▢ 한편하이트진로는 12억 원에 달하는 방역물품과 성금 기부위축된 지역 소상공인 응원 활동 등 대구경북민들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사진 하이트진로 대구지점 임·직원들이 생명나눔 헌혈에 동참하고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