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봉사]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중구 취약계층에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전해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2-01-06 조회 324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중구 취약계층에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 전해

 

 

 

1.5() 10:00 대구광역시 중구 소상공인 사업장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송준기)는 지난 5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1004가 전해주는 황금도시락은 대한적십자사 본사 및 15, 시도지사의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후원 공동모금액으로 진행되는 사업으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내 소상공인 업체를 선정, 도시락을 구매해 매출 증대를 돕고, 제작된 도시락을 취약계층에 전달하며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원 대상은 희망풍차 결연세대 100여 명과 대구시 중구청에서 추천받은 노숙자 쉼터, 쪽방촌에 거주 중인 110여 명의 취약계층이다.

이날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회장 이정숙) 소속 봉사원 10여 명은 중구에 소재한 소상공인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도시락 포장 작업 후 직접 취약계층에게 도시락을 전달하여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전했다.

이정숙 중구지구협의회 회장은 혹한기를 대비하여 희망풍차 결연세대와 노숙자 쉼터, 쪽방촌에 거주 중인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도시락을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

 

 

 <사진> 적십자봉사회 중구지구협의회 회장을 비롯한 소속 봉사원과 소상공인 사업장 직원들이 완성한 도시락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