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우 후원하기 부모와 헤어진 후 보육원에서 자란 민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후원]
대구시 동대구청년회의소, 생필품 상자 '사랑의 꾸러미' 70세트 기탁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9-16 조회 436

대구시 동대구청년회의소, 생필품 상자

 

사랑의 꾸러미70세트 기탁

 

 

 

9.16(목요일)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동대구청년회의소(회장 신민석) 회원 일동은 16일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송준기)에 동구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생필품 상자사랑의 꾸러미’70세트를 제작하여 배기철 동구청장, 신민석 동대구청년회의소 회장, 송준기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전달식을 가졌다.

매년 동구 지역의 저소득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동대구청년회의소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라면, 식용유, 세제, 휴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생필품들로 꾸려진 꾸러미 상자를 준비하였고, 전달식 후 동대구청년회의소 회원들과 대한적십자봉사회 대구동구지구협의회 회원들이 직접 소외계층을 방문하여 사랑의 꾸러미 전달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신민석 회장은 작년 명절과 마찬가지로 올 명절도 코로나19로 어려운 이웃들이 더욱 외로운 명절을 보낼 것으로 생각된다작은 마음이지만 추석명절을 맞아 사랑의 꾸러미가 동구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과 봉사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는 동대구청년회의소와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대구 동구지구협의회 봉사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사랑의 꾸러미는 코로나19로 더욱 힘들고 지친 동구 지역의 소외계층에게 힘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대구청년회의소는 미래지도자를 양성하고 세계평화와 인류복지 향상에 기여하고자 197012월 창립되어 만 20세부터 45세까지의 청년들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로 행동하는 청년, 도전하는 동대구라는 슬로건으로 2021년을 힘차게 이끌고 있다. .

 

 

 

<사진1>: 전달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