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하기 흙탕물을 퍼내는데 그냥 눈물이 나요..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재난구호]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대구적십자사와 든든 삼계탕 나눔활동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7-26 조회 527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대구적십자사와 든든 삼계탕 나눔활동

-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 삼계탕 지원 -

7.22()/강당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본부장 박재훼)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송준기)22일 대구적십자사 강당에서 대구 동구지역 취약계층 150세대를 위한 든든 삼계탕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건강든 사랑든 삼계탕의 줄임말인 든든 삼계탕은 무더위와 코로나19로 지역사회 저소득 어르신 및 취약계층의 영양섭취 상황을 우려해 적십자사가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의 후원을 통해 삼계탕 나눔을 기획하게 됐다.

이번 활동에는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지역본부 김선영 고객지원부장을 포함한 직원 10명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구지구협의회(회장 유갑란)소속의 봉사원 20여명이 동참해 아침부터 여러 약재를 넣어 끓인 삼계탕과 찹쌀밥이 담긴 든든 삼계탕을 정성껏 준비해 동구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했다.

삼계탕 나눔활동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문 앞에 배송한 뒤 안내하는비대면 안전배달방식으로 진행했으며 나눔활동에 함께한 한국전기안전공사 대구경북본부 김선영 고객지원부장은 해마다 적십자사와 나눔을 이어오고 있지만, 폭염 속에 마스크 생활까지 해야 하는 올여름은 지역사회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시기라고 생각한다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에게 충전의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