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위기 긴급지원 후원하기

대한적십자사

전체메뉴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우리지역 상세보기
제목
  • [재난구호]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와 적십자가 함께하는 든든도시락 나눔활동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21-05-26 조회 456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적십자가 함께하는 든든 도시락 나눔활동

 

5.24(화요일) / 대한적십자사 대구지사

 

▢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회장 이진복)와 대한적십자사 대구광역시지사(회장 송준기)는 24일 적십자 대구지사 강당에서 동구지역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든든 도시락’ 300개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 장기화된 코로나19사태로 외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하여 준비한 이번 도시락 나눔 활동에는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이진복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10여명과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동구지구협의회(회장 유갑란)소속의 봉사원 20여명이 동참해 아침부터 따뜻한 밥과 맛깔스런 밑반찬이 담긴 ‘든든 도시락’을 정성껏 준비해 동구지역 취약계층에 전달하였다.

이번 나눔 활동에 참석한 이진복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은 “끝이 안 보이는 코로나19와의 사투 속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취약계층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따뜻한 한 끼를 나누며 힘을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 한편,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는 작년 집중호우 피해지역 수해복구를 위한 성금을 대구적십자사에 전달하며 전문직 종사자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사회공헌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끝.

 

※ <사진1>: 왼쪽부터 이진복 대구지방공인회계사회 회장과 박선영 대구적십자사 사무처장이 전달식을 하고 있다.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