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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전면 재구축 용역에 관한 입찰공고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1-04-21 조회 3841
첨부파일

당신과 함께 가겠습니다.
(www.redcross.or.kr/support)

공고번호 2011-23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대한적십자사 홈페이지 전면 재구축 용역
  • ○사업내용 : 별첨“제안요청서”참조
  •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8개월
  • ○계약 및 입찰 방법 : 제한(총액)경쟁, 협상에 의한 계약

2.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로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신고 필한 자
  •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최근 2년 이내 웹 접근성 및 웹표준 준수 사이트를 구축한 실적이 있고, UNIX(Linux 포함) 웹 기반 시스템 구축 실적 단일계약 1억원 이상 보유 업체.
  •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3. 입찰. 개찰 일시 및 장소

구 분일 시장 소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
2011. 5. 2 15:00까지 대한적십자사 구매팀
(별관 4층)
가격제안서제출 2011. 4. 25 ~ 5. 2 15:00 전자입찰
제안서설명회 2011. 5. 3 14:00 예정
(개별통지 함)
대한적십자사 4층 강당
가격개찰 2011. 5. 4 14:00 예정 계약담당자 PC,
심사완료 후 개찰

4. 입찰보증금

  • ○ 입찰금액의 5/100 이상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납부하여야 함.
  • ○ 낙찰자가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5. 입찰참가 등록 서류

  • ○ 입찰참가신청서,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사업자등록증명원,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실적증명원, 입찰보증금 납부 영수증 또는 보증증권, 제안서 7부, 기타(제안요청서 참조). 우편접수 가능함(단, 서류제출 기한 내 도착 분에 한 하며, 반드시 도착 유무를 유선 확인하여야 함)

6. 제안서 평가방법

  • 제안서는 평가 기준에 따라 심사위원회에서 평가함. 평가 방법 및 평가 기준 등에 관하여는 제안요청서 참조.

7. 가격입찰서 평가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가이며 가격입찰은 부가세포함 총액입찰이고 예정가격 범위 내에서 입찰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함.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함.

8.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 ○최종 평가결과 기술능력 (80%)과 입찰가격(20%)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높은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 함. 다만, 기술평가 점수 배점한도(80점)의 85%(68점)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됨.
  • ○기타 사항은 회계예규 2200-04-158-3,(2009.09.21)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9. 입찰무효에관한사항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10. 청렴계약이행 준수

  • ○ 본 용역계약은 청렴계약 대상 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함.
  •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된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 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이행각서를 대한적십자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함.

11. 입찰자유의사항

  •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과 용역 내용을 충분히 인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 본 입찰은 전자입찰(지문투찰)이며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 문의처
    제안서 관련 사항 : 홍 보 실 최 민 규 02-3705-3751
    입 찰 관련 사항 : 구 매 팀 서 미 경 02-3705-3576(팩스 3705-3584)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1. 4. 19.

대 한 적 십 자 사 재 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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