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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경영합리화 방안 마련을 위한 용역입찰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9-02-02 조회 2994
경영합리화 방안 마련을 위한 용역

                                                         

   

공고번호 제2009-2호


입 찰 공 고〔전자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경영합리화 방안 마련을 위한 용역

  ○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의한방법

  ○ 입찰공고기간 : 2009. 1. 30 ~ 2. 16 12:00(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기 동일함)

  ○ 프리젠테이션 일시 : 별도 개별통보

  ○ 용역개요 : (용역기간은 약 6개월이며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 병원사업, 혈액사업에 대한 재정건전화방안 수립

     - 간호대학, 회비모금사업 등에 대한 경영합리화 방안 수립 등

  

 2. 가격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2. 19 10:00 계약담당당자 PC

  ○ 서울 중구 남산동3가 32번지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 2007년부터 현재까지 단일계약 2억원 이상의 경영컨설팅 수행실적이 있는 경영컨설팅 업체

  ○ 나라장터에 2009. 2. 13 18:00까지 업체등록을 마친 자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보증서 등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제출


  ○ 규격입찰과 가격입찰을 동시에 실시하며, 부가가치세포함 총액입찰입니다.

  ○ 제출서류는 우리 사에 직접 제출하며, 가격입찰은 나라장터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로 제출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라며,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제출서류(2009. 2. 16 12:00까지 제출) [다운로드 ]


  ○ 입찰참가신청서

  ○ 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 입찰보증서

  ○ 실적증명서

  ○ 기술제안서 및 요약서 10부(전자파일 별도 1부)


 7. 낙찰자 결정방법


  ○ 우리 사의 협상에의한용역계약체결기준에 의합니다.

  ○ 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의 종합평가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 협상과정에서 과업내용,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단일예정가격에 의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우리 사 계약사무시행규칙 제30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계약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이행각서를 대한적십자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제출서류는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제안서 평가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낙찰자는 반드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별도로 지불하지 않으며, 본 용역에 제출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11. 문의처


○ 용역의 기술․제안서 등에 관련한 문의는 대한적십자사 경영합리화추진위원회 사무과장 임상진(전화02-3705-3556, 팩스 02-3705-3528)으로, 입찰 및 계약사항 등은 총무과 간사 조진호(전화 02-3705-3532, 팩스 02-3705-3529)으로, 나라장터 이용문의는 정부조달 콜센터(전화 1588-080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09년  1월  30일



대 한 적 십 자 사 재 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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