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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사옥 위생관리(청소)용역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09-01-21 조회 2994
사옥 위생관리(청소)용역

                                                         

  

 

공고번호 제2009-1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사옥 위생관리(청소)용역

  ○ 계약 및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적격심사

  ○ 입찰공고기간 : 2009. 1. 20 ~ 1. 29 10:00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09. 1. 23 15:00 ~ 1. 29 10:00

  ○ 입찰서류 마감기간 : 2009. 1. 28 18:00

  ○ 용역기간 : 2009. 2. 1 ~ 2010. 1. 31(1년)

  ○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현장설명 없음

    

 2. 개찰일시 및 장소


  ○ 개찰일시 및 장소 : 2009. 1. 29 12:00 계약담당자 PC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12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자

  ○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과 수도법 제34조에 의한 저수조청소업(업종코드 1173)으로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업체로서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특별시, 인천광역시, 경기도)인 업체

  ○ 나라장터에 입찰마감 전일 18:00까지 업체등록을 마친 업체

  ○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동법 시행령 제76조 제1항 8호, 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 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2009. 1. 28 18:00까지 보증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입찰서제출


  ○ 입찰서류는 1. 28 18:00까지 우리 사에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 홈페이지

     (http://www.g2b.go.kr)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로 제출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 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전산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미리 투찰하시기 바라며, 투찰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제출서류 [다운로드 ]


  ○ 입찰참가신청서(붙임 참조)

  ○ 인감증명서(법인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명원 및 주민등록등본(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 입찰보증서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 순으로 심사하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이상이면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적격심사기준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08-8호)이며,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기준을 적용합니다.

  ○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2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우리 사 계약사무시행규칙 제30조 및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 본 계약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의무적으로 제출하게 되어 있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는 청렴계약이행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 서명하여 이행각서를 대한적십자사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자유의사항


  ○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등의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조달청 공고, 예규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입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까지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나라장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낙찰자는 반드시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1. 문의처


  ○ 과업내용, 입찰 및 계약사항 등에 관한 문의는 대한적십자사 총무과 간사 조진호(전화 02-3705-3532, 팩스 02-3705-3529), 나라장터 이용은 조달청 콜센터(전화 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09.  1.  20




대 한 적 십 자 사 재 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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