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FOOTER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도자료 상세보기

보도자료 상세보기
제목
  • [본사]
  • [전체]
(주)빙그레, 바나나우유 매출액 일부 위기가정 지원 기부
작성자 운영자 작성일 2019-06-12 조 회 114

(주)빙그레, 바나나우유 매출액 일부 위기가정 지원 기부

 

 

 

 

[ 사진설명 : 대한적십자사와 ㈜빙그레가 6.11(화) 14시,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위기가정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왼쪽부터 대한적십자사 박경서 회장, ㈜빙그레 전창원 대표이사) ]

 

 

□ 대한적십자사(회장 박경서)와 (주)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는 6.11.(화) 14:00, 서울 중구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위기가정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

 

(주)빙그레는 자사 인기상품인 바나나 우유 판매액의 일부를 적립하여 2억원을 적십자사 희망풍차 사업에 후원하기로 했다.

 

□ (주)빙그레는 1967년 설립한 국내 대표 종합 식품회사로, 2013년에도 투게더 매출액의 0.3%를 기부한 바 있다. 최근에는 강원 산불 이재민들에게 식료품을 기부하였으며, 독립유공자 후손들에게도 장학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대한적십자사는 (주)빙그레 기부금으로 질병, 실직, 사고 등 위기상황에 직면한 가정을 엄선하여 생계비, 주거비, 의료비, 교육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 박경서 회장은 “기업의 이윤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하려는 (주)빙그레의 노력에 박수를 보내며, 투명하고 공정하게 기부금을 집행할 것임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끝.


지역별/부서별/영상별/분류/년도별 검색

후원하기